top of page

게시판 게시물

관리자
2023년 7월 05일
In 뉴스&공지
http://www.trucktimes.co.kr/news/article.html?no=2225
1
0
35
관리자
2023년 7월 05일
In 뉴스&공지
http://www.trucktimes.co.kr/news/article.html?no=2224
1
0
9
관리자
2022년 9월 14일
1
0
46
관리자
2021년 4월 27일
In 뉴스&공지
가변축 자동 하강 시스템 1. 장점 • 고정축 에어서스팬션, 판스프링에 모두 사용 가능 • 현재 사용하고 계신 수동 시스템에 SACS Kit 를 추가하여 자동축하강 시스템 구현 ⇒ 각 업체별 고유의 Control System 유지 ⇒ 공차 상태에서는 기존에 사용하던 수동 시스템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음 ⇒ 장착이 수월 함 / 장착 시간 및 특별한 기술이 없이도 장착 및 세팅 할 수 있음. ⇒ 장착하기 위한 추가 비용 저렴함. ⇒ 상대적으로 적은 비용으로 법규를 만족할 수 있음 ⇒ 파라미 세팅 장치가 아주 간단함 ( 스마트폰 앱 및 블루투스 이용 ) ⇒ 고가의 PC 설치 프로그램 및 PC가없이 장착자 세팅 가능 ⇒ 운전자용 핸드폰 앱 제공 ( 축하중, 센서값 확인 ) ⇒ 축하중 자동 분배 ( 선택사항 ) 2. 기능 • 자동 축 하강 ( 적차 시 ) • 적차 시 수동 축 상승 불가 ( 수동 스위치 작동 안됨 ) • 공차 시 수동 축 상승/하강 가능 ( 공차 상태에서는 기존에 사용하던 수동 시스템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음 ) • 험로모드 제공 • 공차 시 자동 축 상승 ( 선택 ) • 축하강시 자동 축중 분배 ( 선택 ) • 축중 및 센서값 운전자용 핸드폰으로 모니터링 ( 운전자용 핸드폰 앱 제공 ) 3. 구성품 4. 장착회사 준비 품목 5. 작동원리
Jwon Smart Axle Control System ( J-SACS )                           content media
1
0
151
관리자
2019년 10월 14일
2019년 코리아트럭쇼 참가업체소개 - 제이원CST content media
1
0
68
관리자
2019년 1월 03일
2019년 트럭타임즈 LAGO 인터뷰 content media
1
0
101
관리자
2019년 1월 03일
2018년 LAGO ROAD MAP NEWS content media
1
0
36
관리자
2019년 1월 03일
2018년 8월 특장차저널 content media
1
0
48
관리자
2019년 1월 03일
2016년 트럭타임즈 BINOTTO 인터뷰 content media
1
0
18
관리자
2019년 1월 03일
2014년 트럭타임즈 HENDRICKSON 인터뷰 content media
1
0
16

관리자

운영자
더보기
bottom of page